티스토리 뷰
목차
나는 솔로 20기
안녕하세요.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나는 솔로 20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이번 나는 솔로 20기 자기소개가 화제인데요. 지난 인터뷰 영상에서 화려한 스펙들을 살짝 엿봐서 그런지 이번에 너무 기대했는데 역시나 자기소개가 핫했는데요. 나는 솔로 20기 한 분 한 분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나는 솔로 20기 인스타 영수 영철 영호 영식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옥순 현숙 순자 영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영수!
영수의 나이는 86년생으로 소아 청소년과 의사입니다.
그리고 영호!
영호는 90년생으로 현대 엔지니어링 품질 경영팀에서 근무하고 있다고해요.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이 1일 1 뽀뽀를 아흔 살이 될 때까지 하고 싶다고 해서 이슈가 되었답니다.
다음은 영식!
영식은 90년생으로 영호와 나이가 같아요! 직업은 농협 은행원이고 창구에서 근무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철!
영철은 84년생 40살로 가장 나이가 많았어요. 현재는 미국에 인텔에 수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광수!
89년생으로 서울과학고를 나왔고 연세대 전기전자공학과 졸업 후에 LG디스플레이 회로 설계 연구원으로 일하다가 방탈출 설계 일을 하고 싶어서 퇴사했다고 해요! 방탈출을 무려 100번 이상 했을 때 첫 가게를 오픈했다고 하는데 정말 대단하더라고요.
광수님 인스타는 찾지 못했어요.
마지막으로 상철인데요!
상철은 88년생이고 AI개발자라고 합니다. 11년 차로 근무 중이며 수수한 스타일에 미소가 예쁜 여성분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남자 출연자들은 각자의 매력으로 여성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연구원 출신 참가자들의 안정적인 이미지와 직장인 참가자들의 유머러스한 면모가 돋보입니다. 향후 이들이 어떤 여성 참가자들과 궁합을 이루며 연애를 시작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들의 성격과 가치관이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도 관심사입니다. 'na는 솔로 20기'를 통해 남자 출연자들의 매력과 성장이 더욱 부각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핫핫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죄도시4 예매량 83만장 넘었다 100만돌파 !!! (0) | 2024.04.25 |
---|